본문 바로가기
자료꾸미기/건강 헬스

매일 즐겁게 사는 방법

by ★사랑폭탄★ 2023. 1. 20.
반응형

여러분 오늘은 매일 즐겁게 사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 보겠습니다

제일 먼저 자신감을 가져라

자신의 약점보다는 장점을 바라보는것이 중요하죠
그렇습니다
누구나 항상 보면은 자신의 약점만 생각하는 사람이 있어요
그래서 자신을 자악하고 괴로워 하며 머리를 쥐어 박고" 나는 왜 이 모양 이 꼴이야" 하면서
세상을 원망하고 부모를 원망하고 또 친구를 원망하고 또 형제를 원망할 때가 많습니다
그러므로 세상에서 어떤 존재보다 "나는 축복받은 사람이고, 행복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아야 해요!
먼저 자신감을 갖고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에게 기쁨 만족을 가져야 행복한 삶을 살아갈수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중요한것은 내 자신 대한 자신감이 있어야해요!
여러분 여러분 자신보다 더 소중한 건 없어요
다른 사람이 아무리 기뻐도 즐거워도 내가 슬프면 가장 슬픈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항상 자신감을 가지고 힘차게 노력하면서 살아가기를 바랍니다

두번째로는 남과 비교하지 말아야 되요!

세상엔 여러분보다 잘난 사람도 있고 못난 사람도 있기 마련이에요
그런데 항상 보면은 나보다 더 똑똑한 사람 잘 사는 사람 돈많은 사람 권력있는 사람만 보이게 되요
그러니 그런 사람들 보면서 자신이 다른사람에 비해 초라해 볼일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러면 하루 하루 살아가는 것이 재미가 없고 힘이 드는 것애요!
왜 나는 저 사람들처럼 살아가지 못할까?
이 세상에서 남과 비교하며 살아가면 힘들어 살아갈 수 없어요!
사람은 나름대로 잘난것이 있고 또 못난 것도 있어요
그러므로 다른 사람과 비교할 필요 없어요
남들과 똑같이 하루 하루를 살아가는데 남과 비교할 시간이 어디에 있습니까?
재밌게 살기도 부족한데, 즐겁게 살기도 시간이 모자란데, 행복하게 살기도 바쁜데
내가 하는 모든 일에 다른사람과 비교할 필요 없어요
지금 당신이 가장 행복한 사람입니다.
한 세상을 살아가면 이것을 아는 것이 행복입니다.

세번째로 "행복해 지겠다" 고 결심 하세요

사람은 자신이 작심한대로 마음먹은대로 자신이 방금 말한 대로 행복해질수도 있고 불행해질 수가 있어요
여러분들을 얼마나 행복하다고 생각하세요
"행복하다고 생각하면 행복한 것이고, 나는 불행하다 나는 힘들다 피곤하다 지친다"
그렇게 생각하고 말하는 것처럼 당신의 모습은 지금 늘 피곤하고 지치고 괴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반대로 "나는 행복하다, 즐겁다, 기쁘다,"
이렇게 고백 하게 되면 갑자기 행복해 지는 것예요 즐겁고 기뻐지는 거예요!
사람도 바뀌지 않았어요!
환경도 상황도 똑같지만 내가 결심한대로 인생이 펼쳐지는 것입니다.
다시한번 여러분 행복 할 수 있어요
기쁘고 즐겁게 살아갈 수 있어요
그것은 여러분의 결심에 따라 달라지게 되는 거예요
여러분이 굳은 결심을 하고 기쁘고 행복하게 살겠다라고 결심 하면 반드시 좋은 날 행복한 날 기쁜 날이 오게 될것입니다

네번째로 자신에 대한 불행감이나 삶에 대한 허무함을 버려야합니다

"나는 불행하다, 나는 안된다, 나는 할 수 없다, 나는 되는 일이 없다"
그런 느낌은 지나치게 자기 중심적인 데 해서 나오거든요
왜 나를 바라볼 때 난 늘 불안하고 불행한 삶을 살수밖에 없고 이것이 내 팔자야 하며 허무감에 잡혀 살아갑니까?
이러한 생각을 이러한 마음을 쓰레기 통에 던져버려야 합니다.
나는 불행한것이 아니라 나는 즐겁게 살 수 있고, 행복하게 살 수 있다고 믿으세요!
반드시 좋은 날 올거예요!
"나는 보람 되고 기쁘게 즐겁게 살 수 있다"라는 자신감으로 조금만 더 노력하며 살아가면 반드시 여러분들에게도 좋은 일 행복한 일이 가득가득 넘치게 될 것입니다
그 날이 올 때까지 행복하게 즐겁게 살아가야 될 줄 믿습니다

그리고 5번째로 긍정적인 더 낙관적인 사람과 교제 해야되요

사람은 누구를 만나느냐 어느 사람과 가까이 하는냐가 중요합니다.
다른 사람의 기분과 행동이 바로 우리의 삶에도 전염 되게 돼 있어요
다른 사람 기침 하면 나도 이상하게 기침합니다.
다른 사람 하품하면 나도 이상하게 하품합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을 만났는데 그 사람이 자꾸 즐겁고 행복하고 기쁘면 우리도 기쁨의 바이러스, 즐겁고 행복한 바이러스에 전염되게 됩니다.
그런데 반대로 만나는 사람마다 늘 불안하고 걱정하고 근심 하고 염려는 그런 사람을 만나게 되면
불안의 바이러스 걱정과 근심의 바이러스 염려와 절망의 바이러스에 노출되여 점염되게 되는 것입니다.
늘 우리도 마찬가지에요
내가 만나는 사람이 어떤 바이러스를 갖고 있는냐!
나는 지금 어떤 사람을 만나고 있느냐
내 주위에 사람들은 어떤 사람이 있는가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불행 하고 힘들고 지치고 고단한 삶을 원하십니까?
그런 분들은 한분도 없을 것입니다.
여러분 주위에 누가 있나요?
여러분은 언제나 기쁘고 즐거운 사람 행복한 사람을 만나야합니다.

여섯번째 지나친 죄 의식을 갖지 말아야 합니다.

죄의식은 어떤 사람이 갖을까요?
양심이 있는 사람이 죄의식을 갖습니다.
양심이 없는 사람은 죄의식을 갖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의 기분과 감정이 모두 여러분의 책임이라고 생각하는것은 잘 못입니다.
너무 죄의식에 빠져 힘들게 살필요 없어요!
당신은 지금도 얼마든지 양심있는 사람입니다.
여러분보다 더 흉악 하게 살아가는 사람들이 많이 있어요
그러니 너무 죄의식에 빠져서 삶을 너무나도 힘들게 살아서는 안 돼요
마음이 편안함을 가지시고 쓸대없는 죄의식 내려놓으세요
죄의식만 내려놓아고 근심이 도망갑니다.
걱정 염려가 도망갑니다.

7번째로 완벽 주의자가 되지 말아야 되요

실수하는것은 인간이고 용서하는것은 신이라고 했어요
최선을 다 하되 결과는 하나님께 맡기는 거죠
그러므로 나는 열심히 열심히 힘쓰고 땀 흘리고 노력하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올 거예요
사람은 완벽한 사람이 없어요
완벽주의자가 될 필요가 없어요
얼마든지 삶에 실수도 있어요!
넘어질수도 있어요
그럴때 포기하기 않고 오뚜기 처럼 다시 일어나는 것 이것이 인생이죠!
또한 우리가 살아가면서 다른 사람이 실수하고 넘어졌을 때 우리가 용서해 주고 덮어 주고 감싸 줄 수 있어야 되지요
그럴때 다른 사람들이 나를 용서해 주고 덮어 주고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여덟번째로 어린아이처럼 하루를 시작하라

어린아이들은 매일매일 자기에게 좋은 날이 될 것이라는 새로운 기대 속의 생활을 시작합니다
우리는 하루를 시작할 때 어떡해요
즐겁게 시작합니까
행복해 시작합니까
새로운 개대 속에 시작합니까
그렇지 못한 것같아요
늘 아침마다 삶에 쫓기고 지치고 피곤하고 곤하고 괴로움 속에 하루를 시작하지 않습니까?
그러지말고 다시금 어린아이 돌아가세요!
어린이처럼 그냥 좋으면 좋고 싫으면 싫고 기뻐하며 즐겁고
어린이 놀이터에서 아무생각 없이 즐겁게 뛰어노는 아이들을 상상해 보세요!
그때로 돌아가면 됩니다.
하루하루를 그냥 어린아이처럼 살아가면 보람이 있게 될 것입니다.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삶은 매일매일 즐겁게 살아가게 될 것입니다
오늘 말씀처럼 매일매일 즐겁고 행복한 그런 삶을 살아가기를 간절히 바래 봅니다

 

따라만 하면 저절로 영어가 되는 반복학습이 궁금하시면 Click! ▼

반응형